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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입찰-취소공고] 대학 정보화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위탁 운영

조회 854

총무팀 2024-02-23 08:43

본 입찰(제2023-47호)은 대학 내부사정으로 취소된 공고입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취소 공고완료)
(추후 별도 입찰 예정)


입찰공고 제2023-47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대학 정보화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위탁 운영

2. 용역개요
  가. 용역범위 : 세부사항 붙임자료 “제안요청서” 참조
  나. 용역장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서대로 675, 계명문화대학교 내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착수일)로부터 2년(24개월)
  라. 기초예산금액 : 300,000,000원(VAT포함)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방법 준용)
  나.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 등을 기준으로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가 총 80점 이상 고득점순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결정하고 제안한 금액을 기준으로 예정가격이하로 협상을 진행한다.
  다. 협상이 결렬되었을 경우 순차적으로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한다.
  라.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때에는 재공고후 재입찰을 실시한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업) 및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등록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장이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라. 유지보수대상 주요 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지원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미 동법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바. 사업금액의 하한 규정(과학정보기술통신부 고시 제2017-7호)에 따라 대기업은 본 입찰에 참여가 불가능함.
  사.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아.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의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는다.(제안서 평가 진행, PT발표 없음)

6. 입찰진행 일정(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가. 입찰등록 : 2024. 03. 04.(월), 14:00까지, 대학본관(동산관) 1층 행정2실 총무팀 구매담당자
    1)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2) 관련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각 1부.
    3)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정보통신공사 면허증 및 기술지원확약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등 서류 각 1부.
    4) 인감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표함)
    5)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피보험자 : 계명문화대학교 514-82-00581, 입찰일로부터 30일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8) 서약서 및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각1부.
    9) 제안서 6부[반드시 제본 후 제출]
※ 제안서 6부 중 1부에만 회사명, 대표자명 기입하고, 나머지 5부에는 표지 및 내지에 회사명, 대표자명은 기입 불가
    10) 가격평가용 가격제안서(자율양식 사용) 1부. 봉투 겉면 업체명, 담당자연락처 명기 및 밀봉
※ 세부 산출내역 포함
  나. 제안서(가격포함) 평가 : 2024. 03. 04.(월) ~ 03. 08.(금), 11:00까지 평가위원회 및 총무팀
  다.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 2024. 03. 08.(금), 13:00부터 / 개별 연락
  라. 협상일시 : 2024. 03. 11.(월), 14:00 ~ 대학본관(동산관) 2층 대회의실
  마. 계약체결 : 2024. 03. 18(월) 이내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발급하여 제출하여 한다.
8. 입찰무효 및 입찰보증금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낙찰가 결정 후 낙찰일로부터 2024년 3월 18일(월)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된다.
9. 기타 참고 및 유의사항
가.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과 시행규칙 등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용역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ㆍ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향후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다.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자격요건이 미달할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가 완료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라.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마.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000분의 1.25로 한다.
  바. 물가변동으로 인한 가격조정은 인정하지 않는다.
  사.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아. 입찰공고에 대한 사항은 총무팀 구매담당자(053-589-7729), 용역에 관한 사항은 정보지원팀(053-589-792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서약서(확약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각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2.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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