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 4,939
문정남 2010-10-26 09:08
뷰티코디네이션학부 학생들이 10월 22일 대구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 \'2010 경상북도지사배 학생 피부미용 경진대회\'에서 금상 2개를 비롯해 참가자 전원이 총 33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한국 피부미용산업 활성화를 위해 (사)한국피부미용능력개발협회 경북․대구지부 주최로 열린 이번 경진대회에 전국 피부미용 관련 학교 및 단체에서 400여명이 참석해 열띤 경합을 펼쳤다.
뷰티코디네이션학부 학생들은 얼굴, 등, 발 매뉴얼 테크닉과 습식 매니큐어, 파우더 팁 등 5개 부문에 33명이 참가해 전원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특히 얼굴 매뉴얼 테크닉 부문에 참가한 최유미(27, 2학년)씨와 습식 매니큐어 부문에 참가한 송혜진(19, 1학년)씨는 뷰티코디네이션학부 맏언니와 막내로 각각 부문별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 ▲얼굴 메뉴얼 테크닉 부문에서 권은형 학생이 은상 / 김동주, 이소영, 한제은, 장윤영, 박아영 학생이 각각 동상, ▲등 매뉴얼 테크닉 부문에서 이예지 학생이 협회장상 / 이수진, 김꿈초롱, 김소연, 윤송희, 고아라, 박재희, 신예란, 유미양, 윤경주, 이현진 학생이 각각 장려상, ▲ 발 매뉴얼 테크닉 부문에서 최미연, 전현정 학생이 각각 은상 / 전영은, 이승은, 김광희, 김금아씨가 각각 동상 / 전보람, 장별 학생이 각각 장려상, ▲습식 매니큐어 부문에서 오은혜 학생이 은상 / 허미진, 백하나, 최소은 학생이 각각 장려상, ▲파우더 팁 부문에서 이정언, 조예지 학생이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학생들을 지도한 윤미숙(뷰티코디네이션학부) 교수는 “학생들이 휴일도 없이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한 결과로 이렇게 큰 성과를 거뒀다.”며, “지도교수로서 큰 보람을 느끼는 한편 학생들의 열정에 뒤지지 않는 지도자가 돼야 겠다는 각오를 다지게 한다.”고 말했다.